모넷코리아

MONNIT KOREA고객지원

HOME모넷코리아고객지원

01. 센서가 온라인 상태가 되지 않을 때 해결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*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3회 작성일 19-04-17 10:00

본문



01. 센서가 온라인 상태가 되지 않을 시 해결방법




1. 배터리를 확인해주세요.
1-1 배터리를 장착하지 않았다면 배터리를 장착합니다.
1-2 배터리 장착 시, 방향이 완전히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1-3 배터리가 장착된 경우에는 배터리를 제거하고 60초 이후에 교체합니다.
1-4 배터리가 올바르게 장착되었지만 오프라인 상태가 계속되는 경우, 완전히 충전된(전력이 있는) 배터리로 교체합니다.


2. 센서에서 게이트웨이까지의 거리를 확인해주세요.
2-1 커머셜 AA 센서: 대상으로부터 5~7 피트 떨어진 곳에서, 최대 200~300 피트 이내의 거리에 있어야 합니다.
2-2 인더스트리얼 센서: 대상으로부터 7~10 피트 떨어진 곳에서, 최대 300~350 피트 이내의 거리에 있어야 합니다.


3. 센서가 RF 게이트웨이와 호환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4. 센서 펌웨어 버전이 게이트웨이 버전과 호환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5. 게이트웨이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6. 센서가 S-Cube 네트워크 및 게이트웨이 센서 목록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6-1 “View Gateways”탭을 클릭합니다.
6-2 찾고자 하는 게이트웨이의 이름을 클릭합니다.
6-3 “Sensor List” 탭을 클릭합니다.

7. 조치에도 불구하고 센서가 온라인 상태로 되지 않을 경우
카카오톡 ' 모넷코리아' 또는 02.2088.1454(대표전화)로 연락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